• 소셜 로그인
    • 소셜로그인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로그인연동 서비스로 본 사이트에 정보입력없이로그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소셜로그인 자세히 보기
뉴스
Calgary booked.net
-29°C

총 게시물 104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사회/문화]

캘거리 TD 뱅크 한인지점, 앨버타에서 최고 자리에 올라

글쓴이 : Reporter 날짜 : 2017-01-20 (금) 17:32 조회 : 53943
글주소 : http://t.cakonet.com/b/B07-471

지난 2017년 1월16일(월요일) 오전 10시 캘거리에 있는 TD 뱅크 한인지점(17 Ave 지점)에서 뜻깊고 놀랄만한 일이 일어났다.

TD뱅크 고위 인사는 물론 헤드 오피스 직원들이 갑자기 17Ave TD 뱅크 한인지점에 우르르 들이 닥쳤다.

그들은 손에 꽃다발과 케이크등 각종 선물을 가지고 일시에 몰려들었다.

축하의 무리는 일제히 TD뱅크 한인지점의 지점장에게 달려갔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한 것. 이 놀라운 서프라이즈 파티의 주인공은 바로 TD뱅크 한인지점의 장미경(Angie Martins) 지점장. 정작 본인은 이 사실을 몰랐다.그래서 놀라움과 기쁨이 두배가 된 것 아닐까?

이 모든 행사의 내용은 이러하다. TD 뱅크는 매년 북미 전 지역 2000여개 지점 중 실적, 고객만족도, 직원 직무 평가도 등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둔 지점의 지점장 80명을 선정한다. 2016년 기준으로 선정했을 때 그 중 앨버타에서는 유일하게 캘거리 17 ave 지점이 선정되어 장미경(Angie Martins) 지점장이 수상을 하게 되었다.

시상에는 TD Prairie 지역 Brian Gervais사장과 Prairie head Office 전 직원이 17ave지점을 방문하여 시상식을 거행하였다. 전체 본 시상은 5월 중 토론토 본사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우리에게 많은 것을 시사해 준다.

우선 캘거리에 있는 TD 뱅크 한인지점은 유일하게 이곳 한곳이다. 한군데 밖에 안된다고 우습게 볼일은 아니다.

캘거리에 거주하는 필리핀 이나 베트남 이민자들의 숫자는 캘거리 이곳 현지 한인교민보다 훨씬 많지만 그들은 단 한 개의 자체 지점도 가지고 있지 못하다.

그리고 중국인의 경우는 자체 지점이 캘거리에 5개, 인도의 경우도 자체 지점이 5개 이다. 그 수많은 중국인과 인도인을 누르고 단 하나밖에 없는 한인지점이 캘거리를 넘어서서 앨버타에서 최고지점에 올랐다는 것은 실로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리고 한번 더 느낀 것은 ‘우리 한국인의 열정과 끈기 집요하리 만큼 물고 늘어지는 집중력이 세계 어느 민족 보다 뛰어나다’ 라는 자부심을 심어준 계기였다.

어수선한 조국 한국의 작금 사태를 보면서 이렇게 캐나다 주류사회에 영향력 있는 모습으로 진군하는 것, 이것이 바로 진정한 애국 이라는 생각도 가져보았다.

앞으로도 캐나다 주류사회에 ‘우리민족의 끈기와 열정을 자리매김할 수 있는 제2 제3의 TD 뱅크 한인 지점이 생겨야 한다’ 라는 염원을 오랜만에 찾아온 따뜻한 치눅 바람에 실려 보낸다. 

다시한번 캘거리 TD뱅크 한인지점 모든 직원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보낸다.

한국인, 한국사람, 파이팅이다! 아자! 아자!

[Woody Kim]

  • 고기원 부동산
  • 이미진
  • Tommy's Pizza
  • 코리아나 여행사
  • WS Media Solutions
  • Sambo Auto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총 게시물 104건, 최근 0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사회/문화
미국, 한국, 캐나다 소재의 다수의 한인 기술 기업들이 알버타 주 정부 및 First Nation (원주민) 대표등과 실무 협의 일정 확정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Tekmar 사의 김영준 회장 일행은 오는 5월3일부터 5월12일 까지 약 …
04-24
사회/문화
넬리 신 전 하원으로 캘거리 방문캘거리 한인동포 행사방문 및 캘거리시청 행사 참석넬리 신 전 하원의원은 지난 18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캘거리를 방문하여,캘거리 커뮤니티의 여러행사들에  참여 하여 …
11-22
사회/문화
앨버타인은 3월 1일까지 대부분의 공중 보건 조치를 단계적으로 폐지하기 위한 주 정부의 3단계 계획의 첫 번째 단계에 따라 더 이상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시할 필요가 없습니다.제이슨 케니(Jason Kenney) 총리, 제…
02-09
사회/문화
앨버타 보건 서비스(Alberta Health Services)는 직원들이 COVID-19 예방 접종이나 음성 테스트에 대한 QR코드를 요구하지 않고 대신 내부에서 식사하기 위해 고객의 개 (Dog) 사진을 수락한 것으로 조사가 밝혀진 후 알버타…
01-18
사회/문화
유치원에서 12학년 학생들이 COVID-19의 급증으로 인해 장기간의 겨울방학을 마치고 알버타 각 학교로 돌아갑니다.알버타는 현재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가장 많은 활성 COVID-19 사에 접하고 있습니다.알버타 지역의 …
01-10
사회/문화
새해에는 알버타의 자동차 보험 정책에 더 많은 필수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1월 1일부터 주정부는 일반적으로 DCPD로 알려진 재산 피해에 대한 직접 보상 모델을 채택할 예정입니다.충돌 시 과실이 없는 운전자…
12-30
사회/문화
앨버타의 최고 의사는 오미크론이 이전 변종보다 훨씬 더 높은 빈도로 공기 중으로 퍼지고 있어 업그레이드된 마스크를 권장한다고 말했습니다.앨버타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Deena Hinshaw 박사는 화요일 훨씬 더 최…
12-23
사회/문화
앨버타에서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직접 종교 모임을 하는 것을 금지하는 규칙이 없지만, 한 캘거리 교회는 교인들에게 오마이크론 사례의 증가로 인해 자발적으로 예배를 취소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캘거리 …
12-22
사회/문화
캘거리 대학교(University of Calgary), SAIT 및 레스브리지 대학교(University of Lethbridge)는 수요일 COVID-19 오미크론 변종 확산으로 인해 일부 겨울 학기 수업을 온라인으로 시작하기로 한다고 발표했습니다.U of C 웹사이트…
12-22
사회/문화
제이슨 케니 총리는 알버타주 50세 이상 주민과 모든 의료 종사자를 대상으로 신속한 검사를 제공하고 부스터샷을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고 화요일 발표했습니다.크리스마스를 맞아 실내모임 한도도 완화해 최대…
12-15
사회/문화
알버타주에서 최신 백신 공급을 확대함에 따라 더 많은 부스터샷 접종이 이어질 것입니다.목요일인 12월 3일 오전, 현재 6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12월 6일 월요일부터 접종 예약이 시작되므로 본인의3차 접종을 예…
12-02
사회/문화
연방 정부의 대규모 물류 배송 지연에도 불구하고 알버타의 아이들은 빠르면 다음 주에 백신 예방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는 금요일인 11월 19일에 5세에서 11세 사이의 사람들을 위한 …
11-19
사회/문화
앨버타 주민들은 이제 식당에 앉거나 체육관에서 운동하거나 경기장이나 영화관과 같은 실내 장소에 들어가려면 COVID-19 백신 클리닉의 종이 기록 이상의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오늘 11월 15일부터 백신 제공자의 …
11-15
사회/문화
오타와는 화요일인 11월 9일자로 알버타의 성장하는 수소 부문에 대한 연방 차원의 지원을 발표할 예정입니다.연방 정부의 뉴스 발표에 따르면 지원은 "알버타 기업이 수소 에너지의 성장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
11-09
사회/문화
아마존은 2023년 말 캐나다에 두 번째 클라우드 컴퓨팅 서버 허브를 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회사의 클라우드 부서인 Amazon Web Services는 새로운 허브가 서부 캐나다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캘거리 지…
11-08
목록
 1  2  3  4  5  6  7  맨끝

 
캘거리한인회 캘거리한인라이온스클럽 캘거리실업인협회 캘거리여성한인회 Korean Art Club
Copyright ⓒ 2012-2017 CaKoNet. All rights reserved. Email: nick@wsmedia.ca Tel:403-771-1158